안녕하세요? 고객님
LG전자입니다.
LG전자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문의내용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* 이 프로그램을 사용시 안에 있는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.
사용하시기 전에 안에 있는 데이터 따로 저장해주세요!!
* 첨부된 파일 두가지 중 적용이 되시는 프로그램 이용하시면 되십니다.
1. Xtick 을 PC 에 꽂는다.
2. 첨부되어 있는 “RecoverDisk”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.(더블 클릭)
3. 프로그램 사용 후 Xtick 을 PC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
(PC에서 Xtick을 빼내실 때에는 오른쪽 아래 시계옆에 있는
“하드웨어 안전제거” 아이콘을 클릭한 후에 빼내어 주십시오.)
4. 프로그램 사용 후 다시 데이터 저장 가능유무를 확인합니다.
(내컴퓨터에서 이동식디스크가 나타나는지 확인 후 데이터를 저장해봅니다.)
5. 정상인지를 확인한 후 Xtickl을 사용한다.
위의 방법으로 실행을 하셨는데도 동일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
080-980-7777 의 번호로 다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혹시라도 전화연결이 쉽지 않으실 경우에는 밑의 주소
“서청주 우체국 사서함 80호 (361-270)
전화번호 ▶ 1588-1300
앞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보내주실 때에는 우체국 택배 사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문제가 발생되는 내용 및 요구사항을 간단하게 메모하셔서 함께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그럼 남은 시간도 편안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.